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는 파리바게트에서 6,900원에 판매 중인 간편식으로, 간단한 토마토 스파게티와 함박 스테이크가 들어있는 냉동 식품이다.
목 차
1.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소개
2.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내용물
▪︎ 성분표
3.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후기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소개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는 파리바게트에서 6,900원에 판매 중인 간편식 중 하나이다. 포장지에 굉장히 잘 구워진 듯 먹음직스러운 함박스테이크와 넉넉한 소스의 파스타가 그려져 있어서 맛있어 보인다.
조리 방법은 비닐 커버를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7분만 돌리면 되어서 간편하다. 용량은 350g으로 다른 간편식들과 비슷하지만 열량이 600kcal여서 다른 간편식들 대비 높은 편이다. 아마 함박 스테이크가 들어있어서 그렇지 않을까 싶다.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내용물
겉 포장지를 뜯은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다. 포장을 뜯자마자 큼직한 함박 스테이크가 보인다.
정말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먹음직스러웠지만 함박 스테이크와 파스타면을 제외한 다른 재료들은 보이지 않아서 조금 빈약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
성분표
중국산 토마토페이스트와 호두산 우육을 사용한 미트토마토소스, 호주산 쇠고기와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비프 함박스테이크, 터키산 스파게티면이 가장 큼직한 글씨로 적혀있다.
영양 성분은 앞에 적힌 대로 열량이 600kcal라 꽤 높고, 나트륨도 73%나 들어있어서 꽤나 많다. 포화지방 7g에 콜레스테롤 45mg이 들어있지만 단백질도 24g이 들어있다.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후기
전자레인지에 7분 돌려서 완성한 파리바게트 함박 파스타이다. 비닐 커버를 뜯기 전에 보였던 것처럼 함박 스테이크는 큼지막하지만 다른 파스타 토핑은 거의 보이지 않아 조금 심심해 보인다.
보기에만 심심하게 아니라 맛도 심심했다. 파스타 소스는 부족해서 스파게티 면에 소스를 제대로 묻혀먹지도 못했고, 소스 자체도 간이 심심했다. 당연히 식당에서 사 먹는 스파게티 소스 맛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깊이감 없는 소스 맛이 딱 중고등학생 때 급식에서 먹던 스파게티 맛이었다.
함박 스테이크는 나름 두툼해서 씹는 식감은 괜찮았지만 약간의 잡내가 느껴졌고, 무엇보다 소스가 부족해서 심심한 함박 스테이크만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6,900원이라는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이 돈 주고 사 먹기에는 좀 아깝다. 차라리 다른 파리바게트 간편식이 훨씬 나은 듯하다. 초반에 먹은 다른 간편식이 가격 대비 너무 괜찮아서 기대하고 계속 먹고 있지만, 먹을수록 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다.
다른 파리바게트의 간편식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에서 확인하세요.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도 헬로월드 비오니에 와인과 같이 마셔봤지만, 산도가 낮은 헬로월드 비오니에와 그다지 좋은 조합은 아니었다. 무엇보다 둘 다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해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혹시 파리바게트 함박 파스타를 다시 먹는다면, 리슬링과 함께 먹어보지 않을까 싶다.
가성비 리슬링 와인의 실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에서 확인하세요.
▪︎ 군트럼 리슬링 - 기분좋은 산미를 가진 독일 화이트 와인